시설인 이야기

이판사판...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387회 등록일 02-12-31

본문

이건 매일 올라온다는것들이 용역회사뿐이구 몇달째 이곳에 머물고는 있지만 내자신도 한심할따름이네...차라리 용역회사에 들어가느니 확 용역회사를 차릴까 생각이 드네요...
뜻을 모아 회사하나 차릴분 계시면 리플달아주세요 무모하다 생각도 들겠지만
조그만한 전기공사 개인업체도 차릴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