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시설관리하면서 자기 공부 할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568회 등록일 03-01-14

본문


[ 답 변 ]

물론 공부 할수 있지요!
공부할려면 마음 독하게 먹어야 됩니다.
처음에 들어가면 여기저기 술이나 한잔하자고 꼬듭니다.
근데 문제는 그 분위기에 너무 휩쓸리면 공부는 뒷전이고 주색에 빠지기 쉽상이죠!
웬만하면 그런 부류들하고는 거래를 안하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그럴러면 냉정해야 겠지요 !
가장 중요한건 자기가 마음먹기에 달려있는게 아닐까요 !



=============== 원본 글입니다. ===============
저 올 2월에 졸업예정이구요

자격증은 공조기사 하나 있는데

시설가서 자기 공부 할수 있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