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타웨팰리스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767회 등록일 03-01-21

본문

타워팰리스의 임금과 복지에 대해서 알고 싶슴니다.
상당히 대우가 좋다고 하는데 아시는 분은 정보를 주십시요.
앞으로 용역사가 없어지고 모든 시설인들이 타워팰리스 정도의 대우를
받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