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잘하셨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541회 등록일 03-02-03

본문



일반직영건물도 이제 얍삽해져서 그럽니다 그병원에 계시는분들이 잘못입니다 처음에

똥값에 들어가니 그렇게 책정되서 병원도 난색을 표하는거겠지요 한마디로 븅딱같은

것들이라 할수있겠습니다...사지육신 멀쩡해가지고 자존심없으면 그나마 노숙자만도

못한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