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RE]그리 큰 기대 마시기를---힘 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714회 등록일 03-01-22

본문



타워팰리스는 타워개발이라는 용역회사가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삼성에버랜드 하청업체중 1개사가 타워팰리스를
위해 타워개발이라고 사업자등록을 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주상복합건물의 특성상 인건비를 높게 책정할 수 없는 구조이므로
어차피 급여의 수준과 안정성은 만족할 수 없겠지요/////////


=============== 원본 글입니다. ===============
타워팰리스의 임금과 복지에 대해서 알고 싶슴니다.
상당히 대우가 좋다고 하는데 아시는 분은 정보를 주십시요.
앞으로 용역사가 없어지고 모든 시설인들이 타워팰리스 정도의 대우를
받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파클생수 2L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