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마 시설잡에서 삭제 할것 같군 저번에도 삭제 하더니 ~

페이지 정보

작성자 5******    댓글 0건 조회 707회 등록일 03-04-04

본문

막노동도 15일정도 일하면 200가까이는 된다 xxx들아 ~
그렇게 따지면 너희들은 일하지 안고 사원들 돈을 빼았어 먹는 놈들이 돈은 왜 받아 먹어 ~
그렇다면 건물사장이나 갑사측에 사원들 두당 용역비를 낮춰서 달라서 하던지 (=절대 그렇게
하지는 못할거다 왜냐면 간부자식들이 용역비 올려달라고 해서 더 먹어야 하니까)

나두 3교대 하기 실다
일근하면서 토요일 일요일날 쉬고 싶고
덕트타면서 더러운 공기 마시기도 실다
아침에 퇴근할 때 몽롱한 정신으로 가다보면 횡단보도에서 차에 치일뻔한 적도 여러번
이었고 ....
추석 기타 명절때 집에 내려가고 싶다
xxx들 ~
지그들은 일근이랍시고 신문만 보고 가는 xx들이 ~
명절날 일한다고 돈을 더 주는 것도 아닌데
그렇게 따지면 일하는 야근 수당 명절수당 까지 합치면 너무 적은 돈이고
사무직으로 환산하면 90만원 정도도 안되는 돈이다
xxx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스파클생수 2L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