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직 월급 너무 많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h*****    댓글 0건 조회 1,123회 등록일 03-04-03

본문

몇차례 면접을 보러 가서 들은 소리 중 이런 소리를 하데요.

시설직 월급이 너무 많다고 하는 겁니다.

도대체 얼마나 되길래 많냐고 물어봤더니

기가 막히게도 80만원에서 100만원이랩니다.

그래서 이게 왜 많은 거냐고 하니깐

하는 말 "격일제로 15일만 일하고 그정도 가져가니 많은 거 아냐?"

여러분 이 말을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게 통상적인 관리자 혹은 용역사장들의 일관된 생각입니다.

시설직에 있는 분들 리플 부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