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 선배님들께...

페이지 정보

작성자 p********    댓글 0건 조회 621회 등록일 03-05-16

본문

안녕하세요.저는 올해 서른살이구요,현재 백숩니다.시설관리 쪽에 경험은 없습니다.직장을 구하고 있는데 게시판에 올라온 글들을 보면 시설관리란 직업이 만족 보다는 불만을 토로하는 글들을 많이 올라 오는것 같습니다.제가 잘 몰라서 그런데 전기 시설관리 업무를 하면 어떤 업무를 하게 되는지 근무환경은 어떤지 선배님 들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