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용역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491회 등록일 03-05-29

본문

시설관리 쟁이라고 절대로 단합안데지
왜냐면 ? 모든사람이 드러운면 나간다고 생각하지
경기나쁘면 잘르기 가장싑고 직영 에서 용역으로 바구기도쉽지
맞재~`

갈때는 많코 가고십은데는 없지 / 그나물에 그나물

50대면 이짓도못해
사우나 가야지
전기쟁이들 기사없으면 보일러취급 배워나 나이많다고
잘리면 밥은먹고 살아야지.............................

아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