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만들죠....
페이지 정보
본문
이럴것이 아니라...단체를 많들어 싸워나가면 좋을 것같아요
아직 시설인의 단체가 없는 것 같은데..
여기있는 분들이라고 마음을 합쳐 뭉쳐야 우리의 생존권과 권리를 찿을 수 있다고 봅니다.
여러분 뭉칩시다.
아직 시설인의 단체가 없는 것 같은데..
여기있는 분들이라고 마음을 합쳐 뭉쳐야 우리의 생존권과 권리를 찿을 수 있다고 봅니다.
여러분 뭉칩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 이전글
- ◆ 공지 ◆ 2006년 시작된 시설잡, 2026 리뉴얼 안내
- 26.02.02
-
- 다음글
- 답변 입니다..
- 2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