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알고 싶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p*****    댓글 0건 조회 575회 등록일 03-06-06

본문

저는 약 2300정도 받고 제 친구나 그동안 시설관리 직종에서 만서 연락을 주고 받고 있는 동료들도 2200-2500정도는 받고 있습니다.

시설관리 직종이 워낙 열악한건 사실이지만 자기자신의 상품성을 높여놓으면 3000-4000정도 받는 사람도 간혹 보았습니다.

우선 전기나 기계쪽에서 기사자격증 한두개 취득후 실グ曆 5년-10년 정도 쌓고 관리파트나 행정업무가 가능하도록 자기개발을 해놓으면 2000만원대 급여는 널려있습니다.

거기다 외국어능력이나 주택관리사등이 첨가되면 가볍게 3000만원대를 넘을수있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치아바타 3개입 3팩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