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이력서 올리면 첫 마디가 취업 하셨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    댓글 0건 조회 1,339회 등록일 19-07-12

본문

하기사 시설직은 다른 분야보다 취업은 잘 되지
이력서 올리자 마자 전화가 여려번~~~ 첫 한마디가 취업 하셨나요.?
머리가 돌? 대가리 인가? 취업을 했으면 지금 바로 인재정보에 이력서를
올렸겠냐? 그리고 이력서 자세히좀 봐라? 한글 몰라? 초등학교 안나왔어? 무턱대고 연락 하니 면접 제의가 없는거다.
1년 네네 채용청보 올리는 용역 잣 같은 곳도 있더만
대충 사람 뽑고 대충 월급 주고 계약 끝나면 한방에 날려 버리는 니네들
잔머리 누구 모를줄 아냐? 인간으로 태어나서 정말 그렇게 살지마라
니네들도 한번 당직실 없는 곳에 전자파.흐르는.바닥에 박스 나 신문지
깔고 한번 대기 하고 있어봐라 아마 1시간도 못 버티고 담날 그만 둔다는
이야기 나올테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스파클생수 2L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