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난 능력 없는 시설인 인정 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000회 등록일 19-07-11

본문

난 나이 쳐먹고 능력 없어서 다른일 하면서

옛날 시설 꿀빨던 기억 되새기며 일자리 없나 기웃거리는 늙은 시설인 인건 인정

그런데 당신 글쓴것 보니까 그래도 난 최소한 여유로운데서 근무 했었구나 생각함

최소한 난 당신 처럼 21:04 분에 스마트폰으로

아이디 급조하고 맞춤법 까지 틀리면서 허겁지겁 시설 게시판에 글을 써본 경험은 없음

순찰돌다가 글을 쓰셨남?

사무실에 콤퓨타 없삼?

시설잡 스마트폰으로 타자 치기도 힘들텐데

시설잡 스맛폰 앱도 없는데

스맛폰 에서 굳이 시설잡 을 봐야 될 정도로 뭐가 급하나?

뭐가 그리 급하셨남?

내가 요새 젊은 사람들 트렌드를 못 쫓아가나?

아 내가 기사 시절엔 스맛폰이 없었구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