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뱃사람도 일년에 반은 집에서 잔다. - > 아닙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h******    댓글 0건 조회 389회 등록일 03-06-19

본문


죄송합니다만 잘못된 내용이 있어 정확하게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뱃사람(1항사)입니다.
근데 뱃사람은 일년에 반은 집에서 잠을 잘 수 없읍니다.더군다나
원양상선인 경우는 8개월 승선 후 한달 6일 꼴로 유급 휴가를 가질 수 있으니 약
50일 정도 집에서 잠을 잘 수 있는 셈이군요.

기완에 나온 김에 선원 직에 대하여 pr이나 좀 할 까 합니다.

세상 모든 직업에 장단점이 있지만 하선 후에 이쪽에 잠시나마 관심이 있었는데
여기서 올린 글을 보니 현재 저의 직업도 가족과 떨어져 있다는 것말고는
괜찮다는 생각이 드는군요.또한 봉급 여기에 비할 수 없이 많이 받는 셈이고
또한 의식주가 다 공짜입니다.

어쨋든 이쪽에 관심이 있는 분 들은 "www.webkimft.or.kr" 혹은 "www.koswec.or.kr"
참고하세요.











=============== 원본 글입니다. ===============
젊은 사람들이 인생을 아깝지않게 사는 방법
제 경험상 격일이나 삼교대는 옳지 않습니다.
단돈 80만원을 받더라도 주간을 고집하십시오.
특히 젊은 사람은 180만원을 주더라도 야근은 피하십시오~
이유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장남들은 모자란사람이 아니고서는 격일근무 하지 마십시오.
제사,부모님생신이나 환갑 회갑,친구나 친척들 생일이나 결혼 돌잔치,설,추석 어떻게 다 챙기시렵니까...
세상엔 돈보다 더 중요한게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의 밤시간과 소중한 사람들의 행사는 백만원보다 소중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치아바타 3개입 3팩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