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도움을청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    댓글 0건 조회 507회 등록일 03-06-26

본문

정발산근처에서 상가 건물을 관리하시는 분께요청합니다.
제가 관리자로갈려고 합니다
정발산쪽은 근무 해 본 경험이 없어서 관리비와 근무환경이
어떠한지요
가고자 하는곳은 상가빌딩이고요
건평이약 3500평정도 됩니다
제가 궁금한것은 평당 관리비 임대료 적정인원 등 도움을 요청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