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선배님들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a******    댓글 0건 조회 525회 등록일 03-07-08

본문


요번 소방설비기사 필기 합격하고 실기를 중비중인 청년 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한가지 정말로 궁금한것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림니다...

흔히 말하는 건물관리 방재기사 말입니다..
보통 3교대 격일제 이러한데..
정말로 솔직히 방재기사가 출근해서 어떤일을 하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책에서는 건물방재 계획작성. 피난훈련 뭐 이런일을 한다고 하는데..
현업에 계신분들은 전구 다마갈기. 화장실뚫기 뭐 이런일을 한다고 합니다..
솔직하게 어떤일을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