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인들의 모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l*********    댓글 0건 조회 568회 등록일 03-07-10

본문

시설관리인들의 모임이 하나정도는 있어야 하지않겠습니까? 여기 전라도 광주는 조그마한 소규모 모임이 있음 그냥 만나서 세상사는 이야기도 좀 하고 그냥 계모임이죠.서로 아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정보도 좀 나누시고 하면 아주 좋더군요.우리 계통이 처우가 상당히 낙후됐죠? 머니 뿐만 아니고 인격적인 처우도 안좋은 것같은데 서로 소규모 모임을 잘 유지해서 우리의 강물을 만들고 우리의 넓은 바다를 만들면 그야말로 살맛나는 세상이 되지않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