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여기글 그만 봐야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549회 등록일 03-07-20

본문

님에 말이 맞습니다
좋은곳(돈이되고 복지혜택이 되는곳)은 인맥이더군요
백날 여기서 지껄여봐야 허공에 침뱃기 입니다
얼마나 사람들이 들락날락하는지 맨날 그회사 더군요
오지맙시다...





=============== 원본 글입니다. ===============

이곳은 시설인들에게 전혀 득이 되는곳이 아닙니다...

멀쩡히 일잘하고 있는사람도 기운빠지게 하느곳이 이곳이구요...

취업정보는 용역을위한 서식처입니다... 직영도 마찬가지입니다...

제가 시설일하다보니 좋은곳은 인맥으로 형성됩니다... 직영이 얼마나 별볼일없으면

여기에 사람구하겠습니까... 용역은 볼것도 없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