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공조냉동직에 대해 질문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    댓글 0건 조회 679회 등록일 03-07-16

본문

공조냉동 정말 별로인가요?
제가 현재 공조냉동 산업기사 실기 공부하고 있는데....--;
자격증 있어면 대우가 좀 나은지?
대부분 냉동직에서 냉매가 암모니아가 대부분입니까?...프레온 안쓰나요?
공조냉동 산업기사 있으면 냉동창고 말고 갈데가 정말 없나요?
혹시 이 직종에 종사하시거나 경험한적이 있으신분 조언 부탁드립니다.
공조냉동 가르치는 선생 말로는 이것따면 상당히 좋다 하든데...
이것마저도 별로라면...
이젠 더이상 자격증 딸게 없네..--;
요즘 자격증은 거의 휴지 쪼가리란 말인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