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급여 받을수 잇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    댓글 0건 조회 1,015회 등록일 19-07-24

본문

마포성산시영아파트 전기기사 로 입사했는데요 저번달 6월30일까지가 계약만료인데요
26일날 일근하고 27일날 당직하고 28일날 사표쓰고 나왔읍니다
그런데 저번달 급여는 6월 25일 날 받았는데요
그래도 26일하고 27일 까지는 이틀정도는 일을 했는데 조금이나마 급여가 나올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