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오늘 위험물기능장 2차 용산공고 접수 8월24일 시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    댓글 0건 조회 875회 등록일 19-07-22

본문

더운날 용산공고로 시험보러 갑니다.

위험물기능장 2차 실기보고 나면 어느덧 9월이 다가오네요.....

9월부터는 기분전환겸 영어회화 학원을 다니면서 a,b,c,d 를 익혀보도록 하겠습니다.

위험물기능장 2차 실기합격하면

겨울에는 영등포에 위치한 학원 1년 소방시설관리사 등록수강하면 2020년은 거의 학원밥 먹으면서 살듯하네요...

즐거운 중복입니다.

맛나게 잡수세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