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직으로 재취업하려는데 몇가지 질문좀 드릴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    댓글 0건 조회 2,458회 등록일 19-07-16

본문

안녕하세요 중소사무직에서 매번 8~9시까지 야근에 퇴근하고오면 10시
집와서 인터넷한시간하고 자고 다음날 또 8시출근 이생활 1년하니깐 못버텨서 저번달에 퇴사했습니다.
제가 가진 자격증이나 경력이 컴활말고는 아무것도 없으니 또 32살이란나이에 새로받아주는곳이 없어서
국비지원으로 전기기능사취득후 시설관리쪽으로 입문하려고 합니다.
여기저기 검색해본결과 취업을 만류하시지만 대체적으로 자기공부할 시간이 많이 주어진다고 하더군요
이왕 목표를잡은김에 전기산업기사자격증을 일하면서 차근히 공부할까 생각중인데
기능사보유+실무경험 1년이 있어야하고 이를입증하려면 4대보험이 적용되어야 하는데
대부분환경에 4대보험이 적용되있나요?
또한 시설관리직에서 하는일들이 기능사자격증만따면 무난히 할수있는 일들인지
아니면 전공지식이 필수로 필요한지 여쭤보고싶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