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생각...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657회 등록일 03-08-10

본문


시설일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자부심을 갖고 부단히 노력했습니다..

이일을 하면서 배운것은 온갖 진상들을 상대하다보니 독심술이 생겨서 얼굴보고

5분만 대화하면 그사람의 80%를 알게되는 능력이 생기더군요... 다 용역덕택이고 악덕

업주덕입니다... 이일 그만두면 미아리에서 돗자리 필생각입니다^^

이짓도 내년이면 아듀를 할것같은데 각종 자격증을가진게 짐이 되는군요... 아쉬움도

남고... 로또맞아서 빌딩올리고 성실하시고 책임감있으신 시설인들 모셔다가 연봉 5000만

원씩드리면서 거하게 회식하는 꿈을 꿈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