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서울특별시 농수산물공사에 대해서 아시는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    댓글 0건 조회 437회 등록일 03-09-12

본문

궁금한게 있어서요!!
혹시 서울특별시 농수산물공사에 대해 아시는분 없으신지요?
기계직 인데요!!직원보수라든지, 근무형태, 복리후생, 직장분위기 등등등~~
좀 부탁드립니다. 농수산물공사 홈페이지에 게시된것이 없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