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홈플러스근무가 어떤지 아시는분???리플좀..

페이지 정보

작성자 h******    댓글 0건 조회 896회 등록일 03-09-29

본문

주주야야비휴인데 야근자는 개점시간10시까지근무구요 일은 무지만고요 돈은무지짭니다 초짜는 1년만견디면 어느정도 빌딩3년이상 경력자와 같은수준에올라옵니다 물론 자기노력에따라서......



=============== 원본 글입니다. ===============
삼성홈플러스 근무조건이라든지..아시는 분 리플좀 부탁합니당....
타사업장에 비해 어떤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치아바타 3개입 3팩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