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극과극인것같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666회 등록일 03-10-16

본문

모든시설관리가 그런건 아닌것같구요 제가있는곳은 아파트인대요 자치관리에요!
여긴 자격증이라곤 운전면허증 하나있는사람도 연2000조금넘습니다.
그렇다고 일이많냐? 그것도 아니구요! 격일제냐? 일근직입니다 공휴일다쉬구요
그렇다고 일을 잘하냐? 그것도 아닙니다.

가뭄에 콩나듯이 하지만 가끔식 좋은곳도 있더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치아바타 3개입 3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