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웃깁니다..정규직이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521회 등록일 03-10-13

본문

대충은 알고있었지만 웃기는군요..

언제 어떻게 짤릴지 모르고.,. 용역사측 맘대로.. 이리 저리 옮길수도 있는데

그리고 그게 싫으면 나가야돼구요..무슨 정규직입니까..평생 기사 아님 주임 소장? 이게 다

아닙니까?

우습군요.. 우리나라.. 정말 우스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