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어디 용역업체인데 월 87만원만 받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611회 등록일 03-11-12

본문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네여..
저도 용역업체 다니지만 님이 받는 월급의 두배거든여...
제가 경력이 많은것고 아니고 그렇다고 그렇게 특별한 기술도 없거든여..
제가 보기엔 그 용역업체 진짜 악덕인가 보네여..주저하지 마시고 다른 직장으로 옮기세요.. 지금 제가 알기로는 최소한 120만원 (세금떼고)은 받는걸로 알고 잇거든여..
다시 한번 알아 보세여..
어차피 용역은 용역이지만 용역을 벗어나기 전까지는 많이 주는 용역에 있는게 어떨런지여..
그런곳은 가지 말아 용역사들 사람 못구해서 안달이 나봐야 정신 차리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