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설관리일할려고마음먹은사람인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n****    댓글 0건 조회 905회 등록일 03-11-11

본문


지방4년제나오고 가스학원다녀서 자격증 두개딴사람입니다.

나이는 29이구요 시설관리 기계쪽으로 일해볼생각인데 여기있는말들 읽어보니까

좀 그렇네요. 나이가 나이인만큼 해야할일이 없네여.

너무 할일이없어서 이쪽계통에서 일해볼생각인데 선배님들의 충고를 듣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치아바타 3개입 3팩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