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맞습니다.맞고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542회 등록일 03-11-09

본문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나에게도 몇번의 기회가 있었는데 그 기회를 못잡은게
지금와서 후회가 됩니다. 지금와서 후회를 하면 뭘 합니까?
이미 버스는 지나가 버렸는데 말이죠!
이 시설바닥은 나이먹어서는 할만한 직업입니다.
그러나 20대 젊은 청년들이 시설바닥을 자진해서 들어오는걸 볼때마다
나름대로 생각이 있겠지만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잠깐 들르는 여관이라고 생각하며 다른 목표를 위한 장소제공이라고 생각하며
근무를 하는편이 낮다고 보여집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