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그렇니까 시설관리직이 천대받는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1,084회 등록일 03-11-20

본문

그게 뭡니까 소방설비기사가 있어야 방화관리자 할수있었지만

3일교육받으면 그냥 방화관리자2급주잖아요!

그렇나 1급은 못하구요 1급은 소방설비산업기사 자격증 이상있어야하구요!

교육받은사람들이또일정경력되면 1급까지 할수있게 해준다는것 같던대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