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전기산업기사라도 취득하면..월 250 받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    댓글 0건 조회 2,165회 등록일 19-07-30

본문

시설 잡부로 일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전기선임자는 없습니다.

세후 200도 안됩니다.....무기직이 무슨 소용있겠습니까...

전기산업기사라도 취득하면...세후 250은 받을까요?

전기..전 자도 모릅니다. 업무경력 없이도 가능한지 궁금하고요...

업무강도도 궁금합니다.


사실 전기 잘못되면 죽을까봐..좀 무서워서 고민도 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