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내가 아이서비스에서 1년 있었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831회 등록일 04-02-22

본문

내가 아이서비스에서 1년 있었는데 웃분은 어디 사업소에서 근무하셨나?
년봉 3000이라?????
올해로 시설관리 12년 됐는데 용역 3000은 듣도 보도 못했다....(그래서 12년 동안 들락달락 많이도 했지....)
내가 시설관리가 조금이라도 괜찮다면 평생 이분야에서 뼈를 묻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