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선배님에게 질문좀~~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907회 등록일 04-02-12

본문

케이엠 시설관리회사가 어던지알고싶습니다 .
아직 사회초자라서 올해 4년제대학 기계과를졸업하는데 취업이넘안되고.
마침 케이엠이라는회사에서 전화가와습니다..
초년생이라 잘몰라서 선배님들에게 조언구합니다..
괜찮은회사인지 좀알려주세용~삼성플라자 시설관리직입니다
구럼 모든선배님들 화이팅!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