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공무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k******    댓글 0건 조회 1,056회 등록일 04-02-04

본문

계시판에 애기를 잘들었습니다 공무과로 갈려고 하는 것 같은데 잘생각 하신겁니다
제가 공무과10 년울 다녀밨는데 기술도 배울만하고 보수도 괸찬 습니다
아침에 조금 빨리 일어나야데는데 그것 빼노코는 괸찬을 겁니다
처음에들어 갔을때 월급을쏘부을 잘보세요
그쪽에서 월급울 까울려고 할겁니다
행운울빕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