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님 힘내세요..젊잖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c*********    댓글 0건 조회 660회 등록일 04-03-10

본문

저도 시설인으로써 2년째가 되가는군요.

저같은경우는 현재 방화관리자를하고있으면서
소방공무원공부를 하고있는중입니다.
뜻이곳에 길이분명있을겁니다.
괜찮은고 좋은분들계신 시설현장가셔서 공부를 하는것도 좋은방법같습니다.
여하튼 젊음이 님의 무기인거같네요.. 잘생각하셔서..

ㅂㅂ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스파클생수 2L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