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밑에 포스코 합격하시분 정말 한심하구만..

페이지 정보

작성자 n****    댓글 0건 조회 950회 등록일 04-04-21

본문

저올해 27먹은 총각입니다.저도 고향이 전라도인데 24살때 서울혼자 올라와서 직장다니고있습니다. 나같으면 포항당장 내려갑니다. 포항은 대한민국아닌가요 후딱 짐챙기고 부모님게 큰절하시고 내려가세요 님 군대는 어덯게 갔다오셧나요??? 암튼 겁먹지마시고 힘내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