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공공기관에서도 용역을 쓰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730회 등록일 04-05-13

본문

민간기업체에는 비정규직을 정규직으로 전환하라고 하면서 정작 자신들은 계약직도 아니고 한다리 건너 용역을 쓰고 있는데 용역이 꼭 필요한가요? 돈은 돈대로 모두 건네가면서 ... 그 돈으로 월급이나 올려주지... 민간기업인 금호타이어에서도 비정규 파견근로자를 정규직으로 전환한다는데 정부도 말뿐이 아닌 행동을 하여야하지 않을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스파클생수 2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