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안가면 초보자 데려다 씁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1,133회 등록일 04-05-06

본문

시설직종이 왜 급여가 이모양 이꼴인지 아십니까?
용역회사가 맡고 있는 대부분 사업장이
자격증도 경력도 없는 노인네들이나 어린친구들로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격일제 하면서 다음날 놀고 용돈벌어 좋고..좋은세상이죠
정작 벌어야할 기술자들은 서글픈 세월만 보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라면 10입 + 너구리 5입 + 짜파게티 5입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