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이런일은 없엇으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h******    댓글 0건 조회 1,081회 등록일 04-05-04

본문

5월3일 한국감정원 - 시설관리업체 광명종합관리(주) 김ㅇㅇ
면접 보고 급료결정 하고 직원들과 인사 하고 5월4일 출근하라 하더니
저녁에 전화걸어 이튼날 11시30분 연락한다며 출근보류 하라고 하더니
11시 30분이 지나 소식없어 부산 광명종합관리 (주)로 연락 하니 2시 연락준다하여기다려도
소식없어 상무핸드폰 으로 연락하니 갑회사 측과 급료가 많다니 이게웬말입니까.
이런 취업사기 같은 회사 김ㅇㅇ 을 시설인 들에게 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끝.장.할.인 봄나들이 아동복 티셔츠/팬츠/상하복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지오 브리즈 얼티미트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