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자동제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l******    댓글 0건 조회 698회 등록일 04-06-04

본문

자동제어 시공파트에서 7년정도 일을 했습니다.
여러군데 시공사(엘지,삼성,두산,등등) 현장에서 일을했지요.
인천공항 부대시설,플랜트설비 공사에도 참여했구요.
근대 공사가 너무힘들어서 시설관리 쪽으로 옴길려고 생각중입니다.
선배님들의 조언을 부탁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스파클생수 2L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Accent stripe short-sleeve shi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