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두잉...

페이지 정보

작성자 d********    댓글 0건 조회 706회 등록일 04-06-04

본문

용역업체이지요. 아마 강남에 본사가 있지요? 사장은 이모씨인데...
용역업체치고는 그래도 인간적인곳입니다. 아마도 잘은 모르지만 이윤을 많이 안
남기고 갑측에 받은 용역비를 거의 풀어 버리는 것으로 알고 있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