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거참 욕 나오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j*******    댓글 0건 조회 778회 등록일 04-05-27

본문

여보셔 전번에 포스코 합격했다는 그얀반이요? 당신 묵묵히 지하에서 일하는 시설인들 속죽이지 말구 대기업 합격했다구 자랑하는거여? 당신 내가 볼때엔 아무리 좋은데 입사한다하더라도 사회생활하기 힘들겟구만 ...이제 조용히 하시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크리넥스 천연펄프 3겹 데코앤소프트 화이트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