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시티타워,대형마트,건설회사 어지가 근무환경이 좀 나은지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1,319회 등록일 19-08-28

본문

이세군데서 어디가 좀나을지 고민이됩니다, 시티타워는 주당비 고.. 대형마트는 주주야야비휴고 ,,일반검물이나 건설회사는
주당비로 가더군여 .. 40중반을 넘어서 다시 시작하려니 걱정도되고 그렇습니다 '. 나이제한을 누는곳도 이제 꽤있더라구여^^;;
시설선배님들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스파클생수 2L
숨 소프트블랙 3겹 30m 30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