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파트 시설관리 시작해도 될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배*    댓글 0건 조회 1,950회 등록일 19-08-26

본문

제소개를 간단히 드리자면
나이는 38, 전기과 4년제 졸업, 무경력, 전기기능사, 승강기기능사,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필기만 합격상태(실기준비중)...이정도 입니다.
직업훈련학교 수료후 취업알선 받고있는데 빌딩시설쪽은 나이가 많아서 면접탈락했고 아파트시설관리 면접제의 받은상태입니다.
제 미천한 스펙으로는 아파트정도면 나쁘지 않을듯한데 시설선배님들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단 들어가서 남는시간에 실기공부 계속할생각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