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진로에 대한 조언을 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m*******    댓글 0건 조회 618회 등록일 04-07-20

본문

서울살고 있는 32의 남자입니다

지금 전기산업시가필기 준비중이구요 (공조냉동기능사 취득)

일단 전기산업기사던 전기공사산기던 자격증을 따서 취업을 하려고 하는데

어느 곳이 괜찮을까요 ?

나이도 나이인 지라 절박한 심정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일리윤 저자극이지워시 선크림
2026 팸퍼스 통잠팬티 팬티형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밤부 기저귀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