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아버지가 이사장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y*****    댓글 0건 조회 552회 등록일 04-07-14

본문

말이안되는소리 그만하세요 돌 맞으니까요
7.8년돼서 년봉이 3000이면 어떤미친놈이 나옵니까
정신병자가 아니구서---
아버지가 고위직이나 이사장정도 되어서 부장으로 들어갔나요?
틀림없이 어디 공단에서 인사관리하는 사람인것 같은데 똑바로 가르쳐주세요
당신같은 사람때문에 그러니까 행정직한테 돌대가리라고 부르죠
제가 아는사람이 20호봉인데 시간외 수당까지 합쳐도 3000이 안되는것은 행정직*들이
떼어 먹었나요?
똑바로 알고나 이야기하라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치아바타 3개입 3팩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