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맞습니다. 맞고요.. 우리도 조종사이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b*******    댓글 0건 조회 485회 등록일 04-07-28

본문

연봉1억받는 비행기조종사들은 월급올려달라고, 근무시간 줄여달라고 파업한다고 하고

우리 연봉1,500만원 보일러및 냉온수기 및 발전기 조종사들은 파업도 못하네요..

파업하면 그날부로 짤려버리고, 용역회사에서 다른사람으로 즉각 교체해 버리니까요..

귀족노동자들만 살판나는 좆같은 세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콤달콤 햇살구 특품 특대과
냉감패드 QMAX 오코텍스 인증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