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짜증 만빵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c*******    댓글 0건 조회 667회 등록일 04-07-22

본문

저는 교대는 안하지만, 일주일 동안 근무 시간이 70시간이 넘는데...

게다가 요즘 같이 비 많이 오면, 돈도 안주면서 대기 하라고 하고, 겨울밤에 눈이 많이 오

면, 새벽에 전화해서 눈 쓸러 빨리 나오라고 그러고... 에이 X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
팸퍼스 2026 엔젤 에어차차 썸머팬티 기저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564ml
아토베리어365 크림8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