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인 이야기

기계파트 고수님께 조언 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m******    댓글 0건 조회 1,163회 등록일 04-10-02

본문

냉동기는 왕복동 냉동기 입니다.

한 한달전부터 이끼는 아닌데 물이 녹색빛이 나더라구여

이끼제거제 3일에 200g정도 들어 가구요 수처리제는 자동으로

2L정도 24시간 풀로 돌아갑니다.

이끼가 끼는 거라면 이끼제거제로 충분이 제거가 될 수 있는데...

그리고 쿨링타워 청소도 1주에 한번꼴로 하고 있습니다.

고수님들에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이런적이 첨이라 어떻게 해야 되나 걱정이 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레아 C타입 무선 온열 수면 안대
국내산 자포니카 민물장어 24미
본죽 대용량 냉장 메추리알 장조림
참외 산지직송 성주 꿀 참외 4.5kg